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맥도날드 맥런치 가격 및 할인 방법

알쓸신잡

by SseuN 2023. 3. 1. 12:27

본문

반응형

픽샤베이

맥도날드 코리아는 1988년 7월 29일에 서울 명동에 첫 매장을 오픈하면서 한국에 입점하였습니다. 당시 한국은 패스트푸드 문화가 생소했으나, 맥도날드 코리아는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1990년대부터는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요구에 맞춰 한국형 메뉴를 개발하고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고기 버거,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 버거, 김치 버거 등이 있습니다. 또한, 맥도날드 코리아는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어린이 재단을 설립하고 기부금을 모금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 중요한 가격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맥도날드는 점심시간 이용 고객을 위해 맥런치라는 시간을 도입했습니다. 물론 롯데리아나 다른 패스트푸드 매장도 이와 같은 할인 시간을 적용하고는 있는데요. 지금은 거의 자리를 잡고 있는 듯하네요,
 
맥도날드는 맥런치 가격은 어플에 공개하지 않고 있는데, 기 이유는 알 수 없어요. 그래서 제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맥도날드 맥런치 가격정보 및 할인방법

 

일단 어플에 나온 맥런치 메뉴에 대한 소개입니다. 인터넷을 보면 다른 블로그에 햄버거 종류가 엄청 다양하고 종류가 많이 있던데, 메뉴가 조금씩 바뀌고 새로 생기는가 봅니다. 

 
 

맥도날드 맥런치 가격정보 및 할인방법

 

어플에는 안 나와 있지만 매장 키오스크에 나와 있는 메뉴가 있었어요.

쿼터 파운드 치즈 BBQ 베이컨 세트 맥런치 가격은 7,300원

쿼터 파운드 치즈 세트의 맥런치 가격은 6000원

 

맥크리스피 디럭스 버거 세트 맥런치 가격은 7500원

 

맥크리스피 

맥도날드 맥런치 가격정보 및 할인방법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 세트 맥런치 가격은 6300원

 

빅맥세트 맥런치 가격은 5900원

 

맥도날드 맥런치 가격정보 및 할인방법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맥런치 가격은 6300원

1955 버거 세트 맥런치 가격은 6800원

 

맥도날드 맥런치 가격정보 및 할인방법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맥런치 가격은 5000원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 세트 맥런치 가격은 6600원

어플에는 8개의 메뉴가 있었는데, 매장은 와서 보니 9개의 메뉴가 있네요. 아마 베이컨 추가 옵션을 하나의 메뉴로 잡아 주는 거 같아요.
할인은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이 제일 좋은 방법이 있어요. 매주 월요일이면 업데이트 되는 쿠폰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플은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 맥런치 가격정보 및 할인방법

저는 아주 오래 전 부터 사용하고 있어서 포인트 정립도 자주하고 적립한 포인트로 맛있는 것도 바꿔 먹고 기분이 좋네요. 침고로 매장을 이용하는 경우 이용 설문 조사 후 음료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라고 점심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